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아기 치아 관리 이렇게…예꼬맘 360도 칫솔과 치약 써보니

㈜베이비피아의 구강용품&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예꼬맘이 아기와 어린이의 치아 건강을 위한 ‘예꼬맘 360도 칫솔’과 ‘예꼬맘 치카케어 치약’ 제품을 출시했다.  
 
어린 아이들의 치아는 성인보다 훨씬 약하며, 충치나 통증으로 음식물 섭취가 어려울 경우 영양 결핍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치아 관리가 중요하다고 알려져 있다. 하루 2회 이상 양치를 하는 것이 좋지만, 양치를 두려워하거나 싫어하는 아기들이 많아 칫솔, 치약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도 많다.
 
이번에 출시된 예꼬맘 360도 칫솔은 국민 유아칫솔로 알려진 360도 칫솔의 원조 제품이다. 아기, 유아, 어린이들의 잇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칫솔에 대한 거부감이 적어 유아동 칫솔을 찾는 부모나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도 많이 사용한다.  
 
0.08mm 극세모 브러쉬와 약 21,000개 부드럽고 촘촘한 미세모로 아프지 않게 양치가 가능하다. 플라그 제거효과가 기존 칫솔 대비 2배이며, 베이비용과 유아용 2단계로 나누어져 있어 아이의 연령에 맞는 칫솔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국가공인시험기관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KCL)에서 품질 인증을 받았다.
예꼬맘 치카케어 치약은 유해성분(C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MIT:메칠이소티아)이 전혀 없는, USDA 유기농 인증원료를 사용한 무불소 아기&어린이 전용 치약이다. 합성첨가물 10無, 중금속 잔류농약 없는 치약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예꼬맘 치카케어 치약은 유치가 나기 시작했을 때부터 쓸 수 있는 1단계 베이비용 치약,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유아부터 쓸 수 있는 2단계 어린이용 치약으로 나누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맘카페나 육아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예꼬맘 360도 칫솔&치카케어 치약 세트를 사용한 후 아기 치아 관리가 쉬워졌다며 ‘국민 아기치약’ ‘국민 아기칫솔’ 같은 별명으로 부르고 있다. 특히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신학기를 맞아 꼭 구비해야 할 육아 아이템으로 등극해 선물용으로도 추천받고 있는 제품이다.
 
㈜베이비피아 담당자는 “국내 유명 출산,유아 온,오프라인 매장, 병,의원 및 전국 백화점을 주요 파트너로 계약을 체결했다” 면서, “예꼬맘 체온계와 유아 세제, 수유시트, 과즙기 등 다양한 육아용품과 같이 어린이용 예꼬맘 치약&칫솔도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이비피아는 3월 20일부터 4월20일까지 한 달간 예꼬맘치약 런칭 기념 쿠팡 독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