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암호화폐 거래소 'UIOEX' 5월 오픈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사인 (주)씨비아이플랫폼은 ‘고객이 주인’(‘User is Owner)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5월 암호화폐거래소 UIOEX를 국내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거래소들이 거래수수료로 수익을 올리는 것과 달리 UIOEX는 거래소 수익을 고객에게 매일 현금 적립해주는 암호화폐 거래소다. UIOEX에서는 고객이 일정금액 이상을 거래하면 UIO코인이 고객에게 지급되며, UIO코인 보유 고객에게 매일 거래소 수수료를 현금 적립한다. 또한 UIOEX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기존 암호화폐로의 거래는 물론 국내에서는 OK캐쉬백, T머니, 신용카드 포인트 등으로도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UIOEX 거래소는 국내 최고의 보안업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완벽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고객 예치금의 100%를 주거래은행에 보관한다. 아울러 암호화폐 70% 이상을 골드 월렛 시스템에 보관하며, 증권거래방식(HTS, MTS)으로 개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다.  
 
씨비아이플랫폼 관계자는 “고객에게 거래소 수수료를 매일 적립해 주는 UIOEX 암호화폐 거래소는 기존 암호화폐 거래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이며, 올해 안으로 글로벌 3대 거래소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