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로얄엠포리움호텔, 비즈니스 패키지 서비스 출시...워크숍, 세미나, 기업연수, 단체행사

워크숍,세미나,기업연수,단체행사등을수도권에서가까운영종도에서진행하는기업들이늘고있다.

이러한상황을반영,‘비즈니스패키지’를선보이며합리적인세미나,워크숍등을제안하고있는‘로얄엠포리움호텔’이눈길을끌고있다.

로얄엠포리움호텔은서울및수도권에서비교적빠르게접근할수있으며인천의대표적인관광지들과인접한4성급호텔이다.24시간비즈니스센터와휘트니스센터,고급뷔페식레스토랑‘라마티네’,50명,150명을수용할수있는다양한규모의다이닝과연회시설도갖추고있다.

로얄엠포리움호텔의비즈니스패키지는A타입과B타입으로나뉘어운영되며세미나또는세미나+객실선택에따라보다합리적으로이용할수있도록선보인상품이다.

A타입은15인이상세미나만진행할시렌탈료의30%할인이적용되고B타입은세미나와객실을함께이용하는행사에적합하다.B타입은렌탈료의60%할인과객실50%할인적용을받게되며고급뷔페식레스토랑라마티네조식이무료로제공된다.

무엇보다규모에따라적합한세미나실을선택할수있으며연회,대규모회의,세미나,워크숍등의비즈니스및다양한행사로이용할수있다는게호텔측설명이다.

비즈니스패키지를이용할시셔틀버스대여를비롯해빔프로젝터,음향기기,마이크등의장비를무료로대여받을수있으며사전요청시노트북,화이트보드&마커도대여가능하다.

로얄엠포리움호텔관계자는“세련되고현대적인대규모객실을보유해비즈니스뿐만아니라가족단위,연인,친구,여행객등여러소비자들이고퀄리티의서비스를합리적으로이용할수있게다양한패키지를선보이고있다”면서“비즈니스패키지를비롯해호텔관련정보확인및문의는대표번호를통해하면된다”고전했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