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에어부산, 홍콩·마카오-타이베이·가오슝 노선 특가 항공권 판매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에어부산이 오는 28일부터 2주간 부산발 홍콩, 마카오, 가오슝 노선과 부산/대구발 타이베이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홍콩·마카오 노선과 타이베이·가오슝 노선은 한 번의 출입국으로 여러 도시를 관광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로 꼽힌다.



홍콩과 마카오는 페리로 1시간 남짓 소요되며, 대만의 타이베이와 가오슝 간 이동도 고속철(THSR)로 90분 남짓 소요된다.



에어부산은 위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을 28일 오전 11시부터 3월14일까지 2주간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판매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합한 편도 총액 기준 10만원부터 판매한다. 유류할증료 변동으로 예약 시점에 따라 총액은 달라질 수 있다. 탑승 기간은 3월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아울러 출발 여정을 부산~마카오, 도착 여정을 홍콩~부산으로 예약하거나 출발 여정을 부산~가오슝, 도착 여정을 타이베이~부산/대구로 예약한 에어부산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상품권도 증정한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설정하는 예약은 홈페이지·모바일 예약 시 '자유여정'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