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이코모스, 실용성에 중점 둔 마그네틱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아이코모스(iCOMOS)가 새로운 마그네틱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은 이어폰 헤드가 마그네틱으로 제작되어 편의성 높은 특별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마그네틱으로 제작된 양쪽 이어폰 헤드를 서로 붙이거나 떼는 방식으로 이어폰의 전원을 자동 ON/OFF 하거나 음악이나 미디어의 자동 재생과 정지를 할 수 있다. 또 전화 수신에서도 자동으로 통화 혹은 통화 종료가 가능하다. 휴대성 극대화를 위해 제작된 지름 10mm 크기의 헤드와 전체 무게 13g의 이어폰은 가벼운 착용감으로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음질 문제에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주변 소음을 약 90%가량 줄여 사용자에게 선명한 HD음질의 고품격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며 고급형 제품에 적용되는 APT-X 오디오 코덱 지원으로 CD 음질 수준의 음악을 제공한다.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여러개 이용하는 멀티플레이어 유저에겐 하나의 기기에서 음악을 듣다가 다른 기기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2in1 멀티 포인트 기능과 최대 8대의 접속 이력을 기억하여 8대의 스마트 장비와 멀티 페어링을 할 수 있는 8in1 멀티 페어링 기능도 제공한다.

더불어, 이어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여 최신 블루투스 4.1 버전을 채택 함으로 빠른 응답 및 전송과 음성통화 데이터의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충전은 마이크로 5핀을 통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기존 마이크로 5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기를 연결하여 완충 시 약 4~5시간의 연속 음악 재생 및 통화가 가능하다.







박선중 기자 (dc3000k@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