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탈모닷컴 화장품사업 진출, 상호도 변경 예정

TS샴푸로 유명한 ㈜탈모닷컴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탈모닷컴(대표 장기영)과 ㈜코스메카코리아(회장 조임래)가 20일 판교에 위치한 코스메카코리아 마케팅사업부에서 전략적 업무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탈모닷컴과 코스메카코리아는 신규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해 신제품 출시를 위한 공동 마케팅,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 기술자문 및 기타협력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을 공유하기로 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탈모닷컴의 대표 제품인 TS샴푸의 제조사로, 지난해까지 누적 생산수량 1천만개를 넘어섰다. 코스메카코리아의 17년도 TS샴푸 발주 수량은 16년대비 57% 증가했으며, 매출액은 65% 증가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TS샴푸는 17년 GS홈쇼핑 전체 상품 중 판매 1위 및 150여회 이상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재구매율과 제품 충성도가 높아 마니아들 사이에서 일명 ‘국민샴푸’로 통하며 탈모샴푸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이날 MOU 체결식에서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를 국민샴푸로 만들었듯이 화장품도 국민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만들고 싶다 ”고 설명하며, “화장품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코스메카코리아와 협업하여 우수한 효능과 사용감의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우선 아이크림과 주름탄력 크림 , 수분크림, 기능성 신소재 마스크팩등 더마화장품 제품을 만들고 나서 차츰 라인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화장품 사업 진출과 더불어 회사 상호를 3월 주총에서 변경, 기존 헤어케어 전문기업에서 화장품, 기능성식품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아우르는 전문 헬스케어 기업으로 탈바꿈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