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창원소식]BNK경남은행 서부영업본부 영화 관람 행사 등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 서부영업본부 임직원 영화 관람 행사



BNK경남은행은 경남 함안군 가야읍에 있는 비영리법인 '함안군 작은 영화관'의 활성화를 위해 서부영업본부 임직원 영화 관람 행사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서부영업본부 김영모 상무와 함안지역 영업점 직원 60여명은 지난 20일 함안군 작은 영화관에서 영화 ‘골든 슬럼버’를 관람했다.



함안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난 10일 개관한 함안군 작은 영화관은 지상 1층 총면적 492.28㎡ 규모로 상영관 2개와 편의시설 등을 갖췄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5~6편의 최신 개봉작이 상영된다.



◇BNK경남은행, 투유신용·마이너스대출 판매액 1000억원 돌파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10월 13일 동시출시한 투유신용대출과 투유마이너스대출이 판매액(취급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은행에 따르면 판매 시작 88영업일만인 지난 19일 투유신용대출과 투유마이너스대출은 각각 528억원과 473억원의 판매액을 올렸다. 평균 대출금액은 1700만원으로 금리는 최저 연 2.97%인 것으로 확인됐다.



비대면대출상품으로서 상당히 이례적인 판매실적으로 경쟁력 있는 낮은 금리와 높은 대출한도, 그리고 은행 방문과 서류 제출 없이 투유뱅크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편리성 등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됐다.



투유신용대출과 투유마이너스대출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등 외부기관을 통해 재직 기간 또는 소득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급여소득자, 자영업자 등 소득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투유뱅크 앱(App)을 통해 신청·이용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 이상 최대 1억5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대출 기간과 상환은 1년 이내 일시상환식과 5년 이내 원리금분할상환식 가운데 선택할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hj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