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족과 추억 영원히, 메모리얼 다이아몬드

알고르단자스위스본사 설립자겸 회장 리날도윌리  (Rinaldo Willy)

알고르단자스위스본사 설립자겸 회장 리날도윌리 (Rinaldo Willy)

사랑하는 가족의 죽음은 너무도 큰 슬픔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없다는 사실이 가장 큰 슬픔이다. 이 때문에 사랑하는 가족과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려는 노력은 계속 있어왔다. 그 중에서 최근에는 ‘메모리얼 다이아몬드’가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메모리얼 다이아몬드는 그 이름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영원히 기억하게 해주는 다이아몬드이다. 이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알고르단자’라는 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알고르단자는 스위스 고유어로 ‘추억’을 의미한다. 이 회사는 2004년에 스위스에서 설립하여 현재는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36개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알고르단자의 기술로 만들어지는 메모리얼 다이아몬드는 고인의 유골에서 추출된 순수한 탄소로만 만들어지며, 실제 천연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 성질이 100% 동일한 진짜 다이아몬드이다. 모든 공정은 스위스 본사에서 직접 이루어지며 각각의 다이아몬드는 설립자 겸 회장이 직접 확인하여 서명된 다이아몬드 인증서로 보증된다. 이는 다이아몬드가 고인의 유골에서 추출된 순수한 탄소에서부터 최종 다이아몬드로 변환되는 모든 과정을 매우 엄격하고 철저하게 관리하기 위함이다.
 
2016년 3월 설립한 알고르단자코리아는 2016년 이후 꾸준히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고 최근에는 매우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한편, 알고르단자는 2018년 2월 23일 (금) - 25일 (일) 동안 SETEC에서 개최되는 제3회 서울상조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전시회에는 국내외 많은 상조관련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전시회 기간에 알고르단자는 스위스 본사의 설립자 겸 회장인 리날도 윌리(Rinaldo Willy)를 비롯해 전세계 알고르단자의 지사 대표들도 참여한 회의를 한국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간에 본사 대표이사가 완성된 다이아몬드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