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issue&] 전세계를 매혹시킨 K-뷰티 산업 전문가 육성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은 전 세계인에게 K-뷰티 DNA를 전파할 수 있는 리더를 양성하고자 ‘제3기 연세 글로벌 뷰티 최고위 과정’을 개설했다. 문두철 글로벌교육원 원장(연세대 경영학과 교수)은 “아시아는 물론 선진시장까지 K-뷰티에 열광하는 지금이 지속 가능한 뷰티산업을 발전시킬 발판을 마련할 시점”이라고 개설 취지를 설명했다.
연세 글로벌 뷰티 최고위 과정은 K-뷰티 리더를 양성한다. [사진 연세대 글로벌교육원]

연세 글로벌 뷰티 최고위 과정은 K-뷰티 리더를 양성한다. [사진 연세대 글로벌교육원]

 

연세대 글로벌 뷰티 최고위 과정

2016년 시작된 1기는 5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2기 과정이 뷰티 관련 CEO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 중이다. 3기 과정은 내달 개강한다. 주요 커리큘럼은 ▶뷰티 산업 환경분석 ▶뷰티 산업과 경영 ▶뷰티 비즈니스 ▶인문·교양 ▶원우 행사 및 해외 워크숍의 5모듈로 돼 있다.
 
이 과정을 수료하면 연세대 세브란스건강검진 시 배우자·직계가족 포함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원우회 활동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제3기 과정은 내달 21일 입학식을 갖고 12월 5일까지 두 학기 과정으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60명이다. 원서는 내달 14일까지 접수한다. 연세대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신청·문의는 연세 글로벌 뷰티 최고위 과정 운영본부(02-2123-3826). 홈페이지(gli.yonsei.ac.kr) 참조.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