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issue&] 북유럽 7개국의 매력 만끽하는 최상급 크루즈 여행

크루즈CCK가 오는 4월부터 6월 사이에 네 차례에 걸쳐 북유럽 여행 코스를 선보인다. 러시아·스웨덴·덴마크·핀란드·에스토니아·독일·노르웨이 등 북유럽 7개국을 일주하는 일정으로 나라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다.
 

크루즈CCK

크루즈CCK는 오는 4~6월에 네 차례 북유럽 7개국 여행코스를 선보인다. 사진은 리갈 프린세스호. [사진 크루즈CCK]

크루즈CCK는 오는 4~6월에 네 차례 북유럽 7개국 여행코스를 선보인다. 사진은 리갈 프린세스호. [사진 크루즈CCK]

크루즈 여행과 육지 여행이 절묘하게 배합된 코스로 주요 여행지는 덴마크 코펜하겐, 노르웨이 오슬로, 스웨덴 스톡홀롬, 핀란드 헬싱키, 에스토니아 탈린, 독일 베를린,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와 모스크바 등이다.
 
이용하는 크루즈는 리갈 프린세스(Regal Princess, 14만2000t)로 승무원 1346명, 승객 3560명이 승선할 수 있다. 출발은 ▶1차 4월 28일 ▶2차 5월 20일 ▶3차 5월 31일 ▶4차 6월 11일이며 여행 기간은 13일이다.
 
이번 여행은 13년의 크루즈 오퍼레이션 경험을 가진 CCK와 함께하며 크루즈 전문 가이드가 동행한다. 기항지 관광 요금, 코펜하겐 1박 2일과 모스크바 1박2일 소요 비용, 크루즈 선상 팁, 공동 경비가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크루즈에서는 특급 호텔 수준의 만찬을 제공한다. 배 앞쪽에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극장이 있어서 서커스 쇼, 매직 쇼, 뮤지컬 등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진다. 쇼핑 시설, 카지노·휘트니스·수영장·스파 같은 휴식·오락 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 덱에서는 요가, 골프 퍼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예약 및 문의는 크루즈씨씨케이(Cruise CCK).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