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G전자, 홈뷰티기기 '프라엘 구매 혜택 이벤트'





【서울=뉴시스】최현 기자 = LG전자는 설과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 구매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졸업·입학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캐시백 혜택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프라엘 4종 패키지 구매하면 30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에는 캐시백 5만원을, 토탈 리프트업 케어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캐시백 3만원이 지급된다.



프라엘은 졸업·입학 시즌을 기념해 특별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월15일까지 듀얼 모션 클렌저와 갈바닉 이온 부스터로 구성된 기초 케어 세트 구매 고객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rgetmenot@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

지면보다 빠른 뉴스

디지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중앙일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