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좋은사람들, '안전+경제성' 갖춘 위생팬티 개발 출시


 

속옷 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똑똑한 위생팬티'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해 여성용품 시장은 생리대 유해성 논란 및 저소득층의 깔창 생리대 등으로 홍역을 겪었다. 좋은사람들은 여성들이 보다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고기능성 위생팬티인 똑똑한 위생팬티를 개발했다.

똑똑한 위생팬티는 흡수패드와 샘방지 가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분비물을 흡수하고, 사용 후에는 세탁하여 반복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 유해물질 안전도 검사를 통과해 KC안전마크 인증을 받았으며, 국가 공인 시험 연구기관에서 항균도, 소취율, 흡수도, 건조도, 내수도, 투습도 인증도 획득했다. 종류는 Day(데이)와 Night(나이트)의 두 가지로, 각각 85호~100호까지 4개 사이즈로 구성됐다.

양이 적은 날 주로 착용하는 ‘똑똑한 위생팬티 Day(데이)’ 제품은 프리컷팅 원단에 팬티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스타일로, 소취·건조 기능의 1층, 항균과 빠른 흡수를 돕는 2층, 투습방수 기능의 3층 방수포까지 3층 시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가장자리에 2면 샘방지 가드 설계를 적용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그날의 시작과 끝 무렵이나 분비물이 많은 날, 혹은 출산 전후의 여성들에게 권장한다.

대형~오버나이트 용량의 ‘똑똑한 위생팬티 Night(나이트)’ 제품은 팬티 뒷판에 허리 부분까지 방수포와 흡수포를 부착해 엉덩이를 충분히 감싸주는 사각팬티 스타일로, Day 제품에 파워 흡수포를 한 층 더해 4층 시트 구조로 설계됐다. 팬티 중앙에는 Flow 가이드 스티치를 적용했으며, 4면에 샘방지 방수포 가드로 밤새 뒤척임에도 분비물이 옆으로 새는 것을 막아준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명환 과장은 “똑똑한 위생팬티는 편안안 착용감과 샘 방지에 초점을 맞춰 사전 체험단 운영에서도 만족도가 98%에 달할 만큼 타 제품 대비 뛰어난 기능을 갖췄다”며 “나이트 3장으로 한 달 사용이 가능해 여성들의 ‘그 날’에 대한 안전성은 물론 경제적 고민에도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saltdoll@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