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타이쿤즈, 마에스트로 신규 앨범 ‘미스터 에반스’ 발매

왼쪽부터 미스터몬지(Mr.Monze), 마에스트로(MAESTRO), 코피보탱(Kofi Boateng).

왼쪽부터 미스터몬지(Mr.Monze), 마에스트로(MAESTRO), 코피보탱(Kofi Boateng).

언론인터뷰 에서 마에스트로를 레전드라고 칭하는 드레이크.

언론인터뷰 에서 마에스트로를 레전드라고 칭하는 드레이크.

타이쿤즈(TIKOONZ)가 마에스트로(Maestro)의 새 앨범인 미스터 에반스(‘Mr. Evans’)를 발매했다.
 
이번 신규 앨범과 관련해 타이쿤즈에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으며, 코피보탱(Kofi Boateng)이 감독을 맡았다.
 
마에스트로는 캐나다 토론토의 프로듀서겸 랩퍼로, 같은 지역 출신의 유명 가수인 드레이크(DRAKE)와 카디날 오피셜(Kardinal Offishall)을 발굴하기도 했다.
 
이 중 드레이크는 1986년생 흑인 랩퍼로, 2013년 제55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랩앨범상, 2017년 제59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랩성 퍼포먼스상 및 최우수 랩송상을 받은 세계적인 가수다. 그는 마에스트로(Maestro)를 “레전드”로 표현하며 인터뷰에서 존경을 표했다.
 
또한 에이콘(AKON)의 데인저러스(‘DANGEROUS’)에 퓨쳐링으로 참여했던 카디날 오피셜(Kardinal Offishall)은 마에스트로가 인생의 멘토이며, 미국의 유명 랩퍼들과 협업을 하게 만들어준 은인이라고 말했다. 그가 퓨쳐링으로 참여한 마에스트로의 곡인 디얼리 디파디드(‘DEARLY DEPARTED’)를 통해 지금의 카디날 이라는 별이 탄생했다고 평가되고 있다.
 
마에스트로의 새로운 뮤직비디오인 미스터 에반스는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엠프카인드 이엔엠(AmpKind E&M)의 자회사 타이쿤즈는 한국의 드리프트아웃(DRIFT OUT)의 구승환 대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러 프로모션용 의류를 제작함으로써, 타이쿤즈의 아티스트 및 유명 가수들에게 맞춤 의류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김홍도의 ‘미인도’ 등 동양 특유의 오리엔탈적 이미지를 흑인 힙합 가수들에게 알리고 있다.
 
아울러 엠프카인드 이엔엠(AmpKind E&M)에서는 에픽 레코드(EPIC record)의 아티스트 라이옹(Laioung)이 퓨쳐링으로 참여한 진(JIN)의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최근 발매했다. 진의 다음 앨범에는 라이옹과 미국 유명 가수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라이옹은 플라티늄 상을 받은 유럽의 신인 유망 아티스트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