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상투자그룹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증권정보기업 이상투자그룹(대표 이상우)이 지난 29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가 선정하는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주식정보제공 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2018 소비자가 선정하는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심사위원장인 중앙대학교 조정식 교수 외 평가 위원회에서 진행되었으며, 시장조사,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식약처 등 20개의 유관기관에 공개 데이터를 활용하여 후보군을 선정했다.
 
이후 시장점유율 상위 브랜드를 선정하였고, 소비자의 만족도와 유통가격 소비자의 피해사례를 필터링 한 후 한국 리서치를 통해 만족도, 추천의향, 충성도와 차별화 소통지수에 대한 내용을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도록 했다. 조사대상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만 20세에서 50 세 남녀 1,000명의 소비자로 구성됐다.
 
소비자의 권리 이행 여부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 평가하여 삼성물산, 신한은행, 롯데면세점, 래미안 등 최종 47개의 브랜드가 ‘2018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상투자그룹의 이상우 대표는 “시상식 이래 처음으로 주식정보제공업이 선정항목에 포함되었으며, 올해 이 부분의 대상의 영광을 이상투자그룹이 안게 되었다. 삼성물산, 신한은행, 롯데면세점, 래미안과 같은 대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은 날이 갈수록 똑똑해지고, 사랑 받는 브랜드로 인정받기에 쉽지 않다. 계속해서 개인투자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실전 투자에 도움이 될 서비스를 계속해서 고민하고,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을 수 있는 이상투자그룹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식정보제공 부분 명예의 대상을 차지한 이상투자그룹은 별스탁, 스톡매거진, 별TV 등 자사 브랜드를 통해 개인투자자라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따라 할 수 있는 증권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증권정보기업이다.
 
또한 10년 차 애널리스트, 영국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재원 등 상위 1% 증권 전문가들이 선보이는 실시간 증권정보제공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개개인 맞춤 투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별스탁, 스톡매거진 등 이상투자그룹의 증권정보 서비스는 1만3000여 명의 SNS 팔로우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페이스북 주식업종 팔로우 수 1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