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부산소식]부산은행 썸뱅크, 허영만 작가와 함께 브랜드 웹툰 연재 등

【부산=뉴시스】제갈수만 기자 = ◇부산은행 썸뱅크, 허영만 작가와 함께 브랜드 웹툰 연재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의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가 허영만 작가와 함께 ‘썸뱅크 브랜드 웹툰-아버지의 컵’을 네이버에 연재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썸뱅크 브랜드 웹툰’은 웹툰을 부산의 차세대 대표 콘텐츠로 육성해 ‘웹툰공감도시 부산’을 구현하려는 부산시의 비전에 부산은행이 동참해 이루어졌다.



이날 29일부터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는 ‘썸뱅크 브랜드 웹툰-아버지의 컵’은 ‘식객’, ‘날아라 슈퍼보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국민 만화가로 인정받고 있는 허영만 작가의 작품으로 ‘썸뱅크’가 후원하는 지역문화 활성화 사업의 일환이다.



총 8회로 구성된 브랜드 웹툰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유품인 부산은행 머그컵 하나를 들고 호주로 여행을 떠난 어머니와 아들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여행기를 다루었다.



‘썸뱅크 브랜드 웹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장군, 정관노인복지관 준공식 개최



부산 기장군은 오는 2월 1일 오후 기장군 정관읍 정관노인복지관에서 ‘정관노인복지관 개관식 및 준공식’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정관노인복지관은 지난 2일 문을 열어 1개월간 한시적 시범운영을 거친 후 2월 1일 개관식 개최와 함께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정관노인복지관은 지하1층~지상3층, 부지면적 3995㎡, 건축연면적 2909㎡ 규모로 2016년 5월 착공한 후 2017년 12월 준공됐다.



jgs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