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디지털 공간서 아날로그 감성을” 일렉트로마트 김포점 오픈

창고형 할인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국내 최고 수준의 체험 테마형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 김포점이 지난 5일 오픈했다.
 
일렉트로마트는 기존 가전매장의 틀을 깨는 다양한 시도라는 평가를 받으며 남성 고객들은 물론 여성 고객들의 관심까지 끄는데 성공한 가전 전문점으로 일렉트로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아 고객들의 호응이 좋을 뿐만 아니라 연 매출 1조원을 돌파하면서 이마트의 신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렉트로마트 김포점 박유신 점장에 따르면 김포점은 국내 최고 수준의 체험 테마형 가전 전문 매장으로 김포지역 최초의 Apple 공식 매장과 VR, 드론, 스마트기기 체험 존부터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 오락실까지 기존 가전 매장에서는 느낄 수 없는 즐거움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체험을 통한 고객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공간이다.
 
일렉트로마트 피규어 앞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Apple 매장에서 외국 Apple Store 느낌을 받으며, 턴테이블 음악을 듣고 아날로그 사진기, 피규어, 오락실, VR 매장을 경험하며, 마치 놀이터에 온 것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고객들의 체험 안내를 도와주며 가이드 역할을 하는 김포점 직원들은 교육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iPad를 활용한 교육방법을 소개하거나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캠핑 매니아에게는 야외에서의 블루투스 스피커, 빔 프로젝터 활용 방법을 소개하는 등 고객들에게 맞춤형 안내와 컨설팅을 하고 있다.
 
김포점 박유신 점장은 “저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트레이더스와 일렉트로마트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사업화 모델을 통해 디지털 매장에 숨어있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 서서 좀 더 완성된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일렉트로마트 김포점의 모든 제품에는 현대보안월드의 보안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