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카누슨 저스트 주스’ 국내 공식 런칭…25일 롯데홈쇼핑 방송

미국 일반주스 및 친환경주스 부문 판매 1위 브랜드 ‘R.W.카누슨(KNUDSEN)’이 한국에 공식 런칭한다.
 
1961년 설립돼 50여 년 전통을 갖고 있는 R.W.카누슨은 현재 미국 일반주스 부문 1위 및 친환경주스 부문 판매 1위 브랜드다. 창립 당시부터 제품의 종류와 사이즈에 관계없이 100% 천연 원료로 만들고 인공색소와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는다는 철칙을 지켜오고 있다. 현재 탄산음료, 혼합음료 등 1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며 천연주스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25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소개하는 카누슨의 저스트 주스 ‘유기농 슈퍼주스 세트’는 미국 농무부(USDA)가 인증한 100% 유기농 주스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슈퍼푸드로 불리는 석류, 크랜베리, 푸룬 등 북미 인기 과일 3종으로 만든 일명 슈퍼주스다.
 
풍부한 일조량과 최소한의 강수량으로 과일 성장에 최적의 조건을 가진 캘리포니아의 과수원에서 갓 수확한 석류, 크랜베리, 푸룬과 물 외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 진한 맛이 남다르며, 과일을 먹을 때의 단맛, 신맛, 쓴맛 등 식감이 자연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946ml ‘저스트 주스’ 한 병에 각각 석류 원과 40과 이상, 크랜베리 40~50과, 푸룬에는 60~80과의 말린 자두가 들어 있으며 특히 푸룬은 100% 원액이 담겨 있다. 맛과 신선도를 살리기 위해 유리병에 담겨 있는 것도 눈에 띈다.  
 
카누슨 ‘유기농 슈퍼주스 세트’의 공식 런칭 방송인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는 오는 25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