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울산복합형 스트리트몰 '더테라스가든' 신년맞이 이벤트

추운 날씨로 따뜻한 실내에서 즐기려는 이들이 늘면서 ‘대형복합몰’이 모임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수도권 뿐 아니라 지역 거점도시에서도 특화된 공간 기획과 차별화 MD 구성 및 디테일한 운영을 기반으로 데이트 및 나들이 명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업시설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울산지역 특화형 스트리트몰 ‘더테라스가든(남구 달동 소재)’은 다양하고 풍성한 신년맞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먼저 ‘2018 해피뉴이어 경품대축제’가 1월 15일부터 3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는 ‘더테라스가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등 쉐보레 스파크 승용차를 필두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계절밥상, 닥터로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입점 매장 이용권을 2~5등 경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특히 추첨일인 3월 24일에는 국내 3대 마술사로 일컬어지는 최형배 일루셔니스트를 초청해 ‘새봄맞이 일루젼&매직 콘서트’를 열고 마술 공연과 볼거리와 함께 제공한다. 최형배 마술사가 직접 추첨행사까지 진행하는 이색적인 이벤트와 축제의 장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품 추첨행사 당일에 현장 참여고객만을 대상으로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LG 노트북 등 트렌디 한 It 아이템을 선별하여 증정하는 ‘행운의 더블 경품행사’까지 계획하고 있어 울산 지역 內 화제와 이슈가 될 전망이다.
 
또한 ‘2018년 1월의 Top4 추천매장’ 테마로 선별된 매장을 중심으로 특가기획전도 펼진다. 퓨전 분식 ‘빌라드스파이시’에서는 이용액 누적 기준 5만원 단위별로 VIP식사권을, 패션 주얼리샵 ‘티케주얼리’에서는 목걸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플라워샵 소호앤노호의 아트부케를 증정한다.
 
또한 스파‧웰빙세라피 제품으로 유명한 스파실론 매장에서는 유기농 캔들, 아로마 디퓨저, 방향제 등을 최대 50% 할인해주며 1월 10일 오픈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개점축하 행사 등 매장 연계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1월 27일에는 최근 20~30대 고객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행운의 타로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산지역 연예‧결혼 전문 타로마스터 1인과 진로‧인생 상담 전문 1인을 각각 섭외하여 3만원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펫타로, 꿈 해몽 등 고객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테라스가든' 관계자는 “새해 시즌을 맞아 쇼핑, 외식, 엔터테인먼트, 힐링을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더테라스가든은 내방객들에게 쇼핑은 물론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더테라스가든'은 약 5000평 규모의 스트리트형 상가다. 10일 오픈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포함 이색적인 소프트, 캐주얼 다이닝, 비스트로, 유명 프렌차이즈 레스토랑 등 식음매장만 32개(리테일, 서비스 매장 제외)가 입점하고 있으며 GS건설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