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커피·숙면·마사지를 동시에…수면카페 '미스터힐링' 창업 각광

시간에 쫓겨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수면카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휴식공간이다. 최근 스트레스와 바쁜 시간 탓에 휴식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수면카페와 같은 힐링 공간을 찾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수면카페 창업 역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수면카페는 남녀노소 이용 가능하다는 특징 덕분에 1년 내내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비수기가 없기 때문에 1년 내내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다.
 
휴식전문 프랜차이즈 ‘미스터힐링’은 바디케어와 커피전문점을 결합해서 숙면과 마사지를 동시에 제공하는 힐링카페다. 자체 제작한 안마의자로 안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회용 덧신과 헤어커버, 손소독제를 비롯해 산소 공급기를 설치하는 등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며 위생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다.
 
보통 카페는 1층에 입점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미스터힐링은 차별화된 컨셉으로 특정 고객층에 한정되지 않아 1층이 아니더라도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또한 창업지원 대출로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주거래은행 최대 5000만원까지 신용대출을 지원하고 바디머신 등의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더불어 본사에서는 가맹점들의 운영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각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돕기 위해 상세한 운영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고, 전담 슈퍼바이져를 지정해서 초보창업자들도 부담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에서는 온라인 마케팅과 SNS, TVCF 등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힐링으로 문의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