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High Collcection] 낭만·즐거움 가득…마카오 특급호텔서 겨울휴가를!

겨울철 가족 동반 여행지로 손꼽히는 마카오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사진 샌즈 마카오]

겨울철 가족 동반 여행지로 손꼽히는 마카오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사진 샌즈 마카오]

인천에서 비행기로 3시간 반이면 닿는 마카오는 겨울에 떠나는 최적의 가족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겨울 여행객을 위해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마카오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겨울 휴가를 마카오에서 보내려는 여행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이 패키지는 마카오를 대표하는 호텔인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엔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인 마카오 등 네 곳의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예약과 이용은 오는 2월 15일까지 가능하다. 작은 예산에서부터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마카오 시내에 있는 850개 이상의 면세점과 다양한 세계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환상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 전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로는 ‘라이브 액션 롤 플레이’ 테마파크인 플래닛 J와 베네시안 마카오의 곤돌라를 놓칠 수 없다. 베네시안 마카오 실내에서 물의 도시 베네치아에서 실제로 곤돌라를 타고 운하를 돌아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자라면 새롭게 시작한 토마스&리틀빅 클럽 올스타즈 관람도 빼놓을 수 없는 추억거리다. 또 마카오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매력적 볼거리로 파리지엔 마카오의 에펠탑이 있다. 파리 에펠탑을 절반 사이즈로 재현한 이 명소에서는 매일 저녁 화려한 라이트 쇼가 펼쳐진다.
 
동서양이 공존하는 마카오의 문화를 체험하려면 마카오 디스커버리 투어를 선택하면 된다. 또 마카오의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이다.
 
송덕순 객원기자(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