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High Collection] 트렌디함이 가득… 밀레니얼 세대 위한 '잇 아이템'

구찌 리니아 X백과 구찌 리니아 S백

구찌 리니아 X백과 구찌 리니아 S백

구찌가 2018년에 선보이는 새로운 라인은 모던하고 영하면서 트렌디하다.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잇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찌

구찌 리니아 X백은 ‘GUCCY’ 로고와 골드로 프린팅한 별 패턴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백 내부에는 지퍼 잠금 포켓이 내장되어 있다. 소가죽을 베이스로 했다. 탈부착할 수 있는 어깨끈이 내장되어 있다. 색상은 블랙, 더스티 터쿼이즈, 미스틱 화이트 그리고 골드 이렇게 네 가지가 있다.
 
구찌의 파라체르 스니커즈는 이번 시즌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구찌의 리니아 S(Linea S) 백은 부드러운 셰이프의 새로운 핸드백이다. 자연스럽고 거친 버팔로 물소의 가죽으로 만들었다. 리니아 S백은 두 가지 스타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앞면에는 아이코닉 GG로고, 뒷면에는 호랑이 머리 디테일을 더했다. 내부에 두 개의 지퍼 주머니가 있어 마치 두 개의 백을 가진 것 같은 매력을 자아낸다. 사이즈는 두 가지가 있다. 어깨에 걸 수 있는 맥시 사이즈와 탈부착할 수 있는 스트랩이 달린 미디엄 사이즈가 있다.
구찌 오피디아백

구찌 오피디아백

 
구찌의 오피디아 백은 가장자리가 레더 트리밍되어 있다. GG로고가 앞 패널에 돋보이는 더블 숄더 토트백이다. 2018년 구찌가 주목하는 백 중 하나로 스웨이드 버전을 포함,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될 예정이다. 
 
배은나 객원기자(bae.eunna@ 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