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영화배우협 ‘베스트 기업인상’ 수상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지난달 28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베스트 기업인상’을 수상했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톱스타상은 (사)한국영화배우협회 주최로 국내외 각종 시상식 영화제 수상자들과 한국영화에 기여한 감독‧배우‧가수 등에게 시상하는 영화인들의 축제다.
 
올 한해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한 별들을 선정하는 이번 시상식은 김일중‧이지애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다.
 
배우 이정현이 톱스타상, 가수 백지영과 워너원이 톱가수상, 배우 이동휘, 나나, 아역배우 김수안이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베스트 기업인상’으로는 세계로TV가 선정됐는데, 해외 출장으로 참석하지 못한 김원기 대표를 대신해 한세원 본부장이 대리 수상했다.
 
행사 관계자는 "세계로 TV는 성공한 기업이 어떻게 사회에 사랑을 나눠야 하는가에 대한 모범답안을 제시했다고 판단돼 높은 점수로 모범기업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세원 본부장은 “대한민국의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참석한 이 자리에 세계로TV가 베스트 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더욱 나눔을 실천하며 세상에 온정을 전파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대신했다.
 
한편 ‘부의 창출과 나눔’을 모토로 세계정세와 경제상황을 분석해온 세계로TV는 김원기 대표를 중심으로 주식시장에 대한 안목과 체계적인 신가치 투자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오랜 기간 전국 각지를 돌며 무료 주식강연회를 개최, 개미투자자들의 ‘희망의 청신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세계로TV는 서울 합정동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불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으며, 세계로TV 장학금을 통해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며 모범적인 기업 활동을 지속해왔다. 이러한 후원활동으로 세계로TV 한세원 본부장은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