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오이 소라, 깜짝 결혼 발표 “그는 과거 받아준 사람”

[사진 SNS 캡처]

[사진 SNS 캡처]

 
 
일본 AV(Adult Video) 스타 아오이 소라( 35·蒼井そら)가 품절녀가 됐다.
 
아오이 소라는 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결혼을 계속 동경해왔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멋진 가정을 이루는 꿈을 계속 그려왔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남편에 대해선 "잘생기지도 않고 돈이 있는 사람도 아니지만 내 과거의 일을 받아줬다"고 소개했다. 아오이 소라의 남편은 DJ NON인 것으로 알려졌다.
 
성인 배우로 활동했던 자신의 과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예전의 일을 후회하지 않지만, 대중의 시선에, 죄책감이 없는 것도 아니었다”며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이 문제를 받아들여 줘야 하는 사람이어야 했다. 그래서, 그는 대단하다”고 남편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아울러 팬들에게 “나 아오이 소라는 결혼했다. 하지만 나는 변하지 않는다. 나는 아직 나이고, 여러분을 사랑하는 아오이 소라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와 함께 아오이 소라는 남편과 편안한 복장으로 와인을 마시는 사진도 공개했다.  
 
한편 아오이 소라는 2010년 AV 배우 은퇴 이후 일본, 중국, 동남아에서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SNS 캡처]

[사진 SNS 캡처]

 
 
 
-다음은 결혼 발표문 전문-
 
지난해로 AV 배우데뷔한 지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줄곧 응원해왔다는 분도, 이름은 들어본 적 있다는 분도, 항상 신세 지고 있다는 분도, 작품을 본 적은없지만, SNS에서 팔로워가 많아서 뭐 하는 사람인가 하는 분도, 퇴물 됐네 하시는 분도, AV 배우 주제에 하시는 분들도 전부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솔직히 이렇게 발표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나이도 나이이고 (영원한 스무 살입니다) 아무래도 괜찮지 않나? 이대로도 행복한데... ‘역시 팬 여러분들을 배신하는 게 아닐까’ 라든지 ‘팬이나 일이 줄어들겠지’ 라든지 ‘안티분들 무섭다’든지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서 주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 직원과 여러 번 대화를 통해 발표하는 단계에 왔습니다. 말하지 않으면 적당히 이대로 흘러갈 테고 일도 변함없이 계속할 수있을 텐데. 아무튼 아이가 생길 때쯤에 발표하면 되지 않을까?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니라고 계속 고민해오고 있었습니다.
 
다만 남자 친구 있나요? 결혼은 언제 하나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이지만, 생일이지만, 발렌타인이지만, 누구랑 같이 할 건가요? 그런 질문을 받을 때마다 이렇게 나이를 먹었는데도 (영원한 스무 살입니다) 아이돌처럼 진심을 숨기고 대답하지 않으면 안되는것이다고 생각하면 ‘이제 적당히 넘어가는 건 좋지 않다?’랄까.
 
아니, 이제는 발표하려는 맘을 먹었기 때문입니다만
 
‘누구랑 같이 할 건가요?’ 질문에 거짓말로봇처럼 ‘남자 친구는 없으며, 처녀이고, 외롭다’라고 말해 왔습니다.
 
“결혼하지 않아?”인 말이 무겁게 짓누르는 나이였습니다. (영원한 스무 살입니다).
 
정말로 내심 시끄럽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의 부모가 늙어가는 것을 목격하면서 잘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계속 있었습니다.
 
제 어머니는 23세에 결혼을 하고 24세에 출산했기 때문에 저도 일찍 결혼과 출산을 하고 싶다는 동경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나이를 훌쩍 넘어 30도 중반이 되어 버렸습니다. (영원한 스무 살이지만 네요 ← 장황하게) 결혼은 계속 동경해왔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멋진 가정을 이루는 꿈을 계속 그려왔습니다.
 
그는 미남도 아니고 부자도 아니지만, AV배우란 제 직업을 개의치 않는 사람이고, 저의 모든 불안을 단번에 없애주는 사람이었습니다.
 
AV배우를 하고 있었던 것에 후회는 없지만 대중의 시선에, 죄책감이 없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가족이 된다는 것은, 그러한 과거와 앞으로의 미래에서 모든 허용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를 받아 주다니 정말 엄청난 사람이다라고 생각합니다.
 
장황하게 썼지만 결국 무엇을 말하고 싶은가? 라고 하면,
 
죄송합니다만, 이제, 저, 아오이 소라는 DJ NON 씨와 결혼한 것을 보고드리려고 합니다.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 결혼은 했지만,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아오이 소라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2018 년 1월 1일 설날
 
아오이 소라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