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46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1월 4일 개막… 카페형 분식 '얌샘김밥' 참가

카페형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유익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01년 론칭한 얌샘김밥은 본사와 가맹점 간의 건전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가맹점주의 이익을 위해 앞장서 왔으며 자체 식자재 생산 시스템과 물류 시스템을 구비하는 등 느리지만 내실 있는 성장을 지향하며 현재 전국 15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 중이다.
또한 운영 시스템과 안정성 등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역량을 인정 받아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주관한 ‘2017년 우수 프랜차이즈’를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얌샘김밥은 1:1 맞춤 상담을 거쳐 창업자에게 1200만원의 창업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공식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사전 신청한 예비창업자에게는 박람회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 박람회 현장에서 원팩 식자재 및 조리기구 등을 공개하여 예비 창업자의 매장 운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조리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한다.
 
이번 박람회는 2018년 창업 트렌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국내 유명 450개 업체의 2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된다. 예비 창업자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외식, 서비스, 도소매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 만화 카페, 키즈 카페, 홈케어, 셀프 세탁 서비스 등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기대되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