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제 브리핑] LG전자 인공지능 제품에 ‘씽큐’ 브랜드 外

LG전자 인공지능 제품에 ‘씽큐’ 브랜드
 
lg싱큐 로고

lg싱큐 로고

앞으로 인공지능(AI) 기능이 탑재된 LG전자의 모든 가전제품에는 ‘씽큐(ThinQ)’ 브랜드가 붙는다고 LG전자가 20일 밝혔다. 특히 다음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전시부스에 ‘씽큐 존’을 별도로 마련해 씽큐 브랜드를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씽큐’는 LG전자의 독자 인공지능 기술 ‘딥씽큐(DeepThinQ)’를 비롯해 외부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적용된다.
 
금융투자협회, 평창 조직위에 80억 기부
 
금융투자업계가 2018 평창 동계 올림픽대회 및 동계 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80억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한국금융투자협회는 21일 이를 위해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와 협약을 체결했다.
 
신한은행 ‘신한 두드림 스페이스’ 열어
 
신한은행 ‘신한 두드림 스페이스’ 열어

신한은행 ‘신한 두드림 스페이스’ 열어

신한은행은 21일 서울 성동구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청년들의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신한 두드림(Do Dream) 스페이스’를 열었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오른쪽)은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가운데), 황록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왼쪽)과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월드타워, 새해맞이 555초 불꽃쇼
 
국내 최고층 빌딩인 롯데월드타워가 2018년 새해맞이 불꽃쇼를 펼친다. 1만5000여발의 불꽃과 2만6000여개의 LED 조명을 준비했다. 건물 높이인 555m를 상징하는 555초 동안 불꽃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