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외국어동스쿨 ‘2017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

스마트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외국어동스쿨 서비스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한 ‘2017년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인증을 받은 외국어동스쿨은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베트남어, 태국어, 아랍어, 터키어, 인도네시아어 등의 언어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동스쿨에서는 외국어동스쿨을 비롯해 영어동스쿨, 일어동스쿨, 중국어동스쿨, 한국어동스쿨 등을 통해 다양한 언어를 인강으로 배울 수 있다. 강의는 일반회화에서부터 토익, 토플, 텝스,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문법, 비즈니스영어, 전화영어, 영어단어, JPT, JLPT, 일본어회화, 일본어문법, 일본어어휘, 비즈니스 일본어, HSK, 중국어회화, 중국어문법, 비즈니스 중국어 등 다양하다.  
 
스마트동스쿨은 '세상에서 제일 큰 학교'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빅데이터 기반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워치와 같은 웨어러블에서부터 VR, AR기반의 학습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동스쿨의 김화란(이러닝사업부) 대리는 "스마트동스쿨은 교육계의 구글이라 불릴 정도로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어학뿐만 아니라 스마트동스쿨 타이머, 플래너 등 학습자들의 생산성을 혁신적으로 높여주는 서비스를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