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즈스토리] 전신 스트레칭과 마사지 효과 동시에

코어밸런스 스트레칭매트는 스트레칭을 편안하게 누운 자세로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챔피온]

코어밸런스 스트레칭매트는 스트레칭을 편안하게 누운 자세로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챔피온]

챔피온이 척추 및 전신 스트레칭과 시원한 에어마사지까지 두 가지 효과가 동시에 결합된 신개념의 ‘코어밸런스 스트레칭매트’를 출시했다. 챔피온은 20여 년간 안마기만 전문적으로 직접 제조·판매해 온 전문기업이다.
 

‘코어밸런스 스트레칭매트’

누구나 필요로 하지만 어려워하는 스트레칭을 가장 편안하게 누운 자세 그대로 마사지같이 받을 수 있는 제품이 코어밸런스 스트레칭매트다. 이 매트에는 37개의 에어셀을 적용해 우리 몸의 더 많은 부위에 적합한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어밸런스 스트레칭매트는 인체의 중심인 목·등·허리·골반을 에어셀로 부드럽게 밀어 올려 신체에 무리가 없도록 스트레칭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스트레칭이나 운동의 시작인 목과 승모근부위에는 일곱 개의 에어셀을 적용해 입체 지압 방식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어깨 부위는 네 개의 에어셀이 스트레칭을 도와준다.
 
요가자세의 활 모양을 연상하는 자세를 만들어 줌으로써 등부터 허리, 골반까지 쭉 늘려줘 스트레칭 효과를 극대화한다. 상반신이 스트레칭이 포인트라면 허벅지와 허리는 마사지에 중점을 뒀다. 모두 16개의 강력한 에어셀이 피로를 풀어준다. 이 제품은 이달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