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즈스토리] 보라카이 클럽파티 박나래와 함께 즐기자

하나투어는 보라카이 특유의 흥겹고 건전한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클럽 디제이로 출격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보라카이 특유의 흥겹고 건전한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클럽 디제이로 출격한다. [사진 하나투어]

보라카이 섬은 필리핀의 7107개 섬 중 하나이다. 필리핀 중부 파나이 섬 북서부에 있다. 인천공항에서 4시간 정도면 갈 수 있다. 길이 7㎞, 너비 1㎞, 전체 면적 11㎢ 규모로 섬의 한쪽 해안선을 따라 이어진 유명한 화이트비치는 1시간30분 정도면 산책할 수 있다. 섬의 규모가 작아 보라카이 섬 내에는 공항이 따로 없다. 보라카이 남쪽에 있는 파나이 섬의 칼리보 국제공항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

산호 가루가 부서져 새하얀 설탕을 흩뿌려 놓은 듯 반짝이는 화이트비치는 코랄 빛 바다색과 대비돼 아름다움을 더한다. 맨발로 화이트비치를 여유 있게 걸어보기도 하고 해 질 녘 산미구엘 맥주 한 잔을 앞에 두고 붉게 물드는 석양을 바라보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다. 비치를 따라 세계 각지의 젊은이들이 흥을 한껏 뽐내는 클럽들은 행인들의 어깨도 절로 들썩이게 한다.
 
하나투어가 보라카이 특유의 흥겹고 건전한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나래바’ 박사장, 인기 개그우먼 박나래가 클럽 디제이로 출격한다. 내년 1월 12일과 13일 총 2회 열린다. 보라카이 섬은 벌써부터 들썩일 준비를 하고 있다.
 
첫 번째 클럽 파티(12일)는 보라카이 최대 규모의 핫한 클럽인 클럽 갤럭시 보라카이에서 열린다. 클럽 갤럭시는 얼마 전 빅뱅 승리와 2NE1 산다라 박의 공연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곳이다. 1000명 이상 관객 수용이 가능하고 최신 기기와 탄탄한 DJ 라인업을 갖춘 유명 클럽이다. 두 번째 클럽 파티(13일)는 보라카이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비치 클럽인 썸머 플레이스에서 열린다. 2030 젊은 관객이 모여 1월 13일 보라카이에서의 뜨거운 겨울을 만들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하나투어리스트테마여행전문상담전화(02-2127-1234) 또는 홈페이지(lovetheme.hanatour.com)로 가능하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