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열려라 공부] 수학 개념 이해력 평가 토대로 진로·진학 컨설팅

와이즈만이 학생들의 학업 능력과 창의적 문제 해결력, 사고력을 진단하는 창의영재 진단검사를 와이즈만 전국 센터에서 내년 1월 8일까지 무료로 진행한다. 학생은 수학 개념 진단검사를 받을 수 있다. 수학 개념 진단은 창의적 문제 해결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수학 개념을 얼마나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는지 등을 판단한다. 진단검사는 개념에 대한 이해 정도를 영역별, 내용별, 유형별로 나눠 진행된다. 진단 검사를 모두 마친 학생은 교육 과정에서 요구하는 수준과 내용을 비교 분석한 진로·진학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는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 강조하고 있는 ‘핵심 개념과 원리’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으로 준비됐다.
 

와이즈만, 무료 창의영재 진단검사


다음달 8일까지 Dream 콘서트도 개최
새로운 수학 학습법인 I-See-Math 출시를 기념해 올바른 수학 학습법부터 상위 1%의 입시 전략 등을 말하는 와이즈만 Dream 콘서트가 내년 1월 8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열린다. 지난 11월부터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 중인 Dream 콘서트에서는 ‘진학 로드맵 수립을 위한 비법’ ‘구체적인 합격 전략’ 등에 대해 설명한다.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도 있어 학생과 학부모는 입시 전문가에게 평소 궁금했던 진로·진학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다.

 
와이즈만 Dream 콘서트의 자세한 일정과 주제, 신청 방법은 와이즈만 영재교육 홈페이지(www.askwhy.co.kr)에서 볼 수 있다. 창의영재 진단검사 역시 가까운 와이즈만 센터로 전화 예약하거나 와이즈만 영재교육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라예진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