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입주청소 비교견적 서비스 어플 ‘입주박스’ 론칭

2018년도 신규 입주물량은 39만 가구로 최근 5년 사이 가장 많은 물량이 공급된다. 많은 이사와 입주 물량에도 불구하고 그에 따른 문제가 많다. 입주 예정자들은 평균 3건 이상의 입주이전 시공을 선택하기 때문에 지역 업체의 수많은 정보를 얻어야 한다.  
 
하지만 현재 입주시공시장은 영세하거나 혹은 정보의 비대칭으로 가격과 품질에 대한 제대로 된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입주청소와 줄눈시공의 견적 비교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주박스’가 론칭했다.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30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사 서비스 소비자 조사’ 결과 응답자들의 이사 스트레스는 10점 만점을 기준으로 7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입주박스’는 발품 팔 필요없이 간단하게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는 이사 관련 견적 중개서비스로서 입주 시 필요한 시공품목에 대해 소비자와 업체를 간편하게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입주박스’는 기존 고객의 평가와 후기를 통해 업체의 정보를 객관적으로 고객이 직접 판단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이사를 하거나 새집을 장만할 때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업체를 선별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업체들의 사업자등록 여부, 하자이행 보증 등 각종 업체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업체를 찾을 수 있게 했다. 입주청소와 줄눈시공, 새집증후군 예방을 비롯해서 탄성코트, 방범‧방충망, 에어컨 이전 등 이사 시에 필요한 시공들을 간편하게 견적 요청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입주박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