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leisure&] 서울·수도권 무료 셔틀버스 운영 … 17·18시즌 개장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도

가족·지인들과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로 떠나보자.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 공인 1.5㎞의 최장 중급자 코스를 포함 총 10면의 슬로프 경사가 7~30도다. 스노보더 전용 슬로프와 파크 세 곳, 스키어를 위한 모글 코스 등을 운영 중이다. [사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 공인 1.5㎞의 최장 중급자 코스를 포함 총 10면의 슬로프 경사가 7~30도다. 스노보더 전용 슬로프와 파크 세 곳, 스키어를 위한 모글 코스 등을 운영 중이다. [사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지산리조트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있다. 서울과 수도권 등 19개 무료 셔틀버스 노선을 운영 중이다.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보유해 스키 마니아들의 만족도가 높다. 국제 공인 1.5㎞의 최장 중급자 코스를 포함 총 10면의 슬로프(주 슬로프 7면, 보조 슬로프 3면) 경사가 7~30도로 다양하다. 스노보더를 위한 전용 슬로프와 파크 세 곳, 스키어를 위한 모글 코스도 마련됐다.
 
지산리조트는 시간당 1만2400여 명을 수송할 수 있는 고속리프트 4기와 초보 전용 리프트 1기를 가동하고 있다.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다. 썬키드(무빙워크)를 이용하면 초보자와 어린이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슬로프 위로 올라갈 수 있다.
 
무료 셔틀버스 시간을 잘 활용하면 평일에도 야간스키를 즐길 수 있다. 야간 스키 이용객을 위해 매년 야간 강습도 진행 중이다.
 
지산리조트는 연령·단체별로 스키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한스키협회가 공인한 강사들이 지도한다. 1대1 특별강습 외에 3대1로 진행되는 가족강습과 2대 1로 진행되는 커플강습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는 눈앞에 펼쳐진 스키장의 설원을 바라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는 눈앞에 펼쳐진 스키장의 설원을 바라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포리 어린이 전문 스키학교’는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다. 1대1 또는 2대1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지도하는 소수정예 강습 프로그램이다. 강습뿐 아니라 픽업과 점심식사·렌털·리프트·귀가까지 책임지는 ‘원데이’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아이를 셔틀버스에 태워 보내면 스키장에서 강사가 기다렸다가 픽업해 강습을 진행한다. 당일(4시간)과 반일(2시간)로 나뉘어서 운영된다. 만 5세부터 12세까지 참여할 수 있다. 100% 인터넷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스키를 타지 않아도 즐길 거리가 많다. 지산리조트 내 복합시설인 제이파크(J.Park) 3층에 있는 ‘다람쥐 미술공방’이 대표적이다. 개인과 단체, 가족 단위로 목공예 중심의 DIY 미술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지산리조트는 지난 1일부터 지산리조트 17·18시즌 개장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년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한 게임을 통해 즉석에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계정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전동 킥보드(2명), 아이폰8(3명), 고프로 히어로5(3명), 현대백화점 5만원 상품권(50명)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과 함께 시즌 이용권, 리프트·렌털 할인권 등 총 2만명이 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영화예매권도 받을 수 있다.
 
주민등록상 생일 전후 일주일 사이에 방문한 고객은 본인에 한해 리프트와 렌털 비용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청소년과 대학생에게도 리프트와 렌털 40% 할인이 적용된다. 헌혈증을 기부하면 리프트와 렌털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셔틀버스만 이용해도 렌털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세 자녀 이상 가족에게는 리프트와 렌털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KB국민·롯데·NH농협·하나카드 이용 시 1인 1일 4매에 한해 리프트와 렌털 30%, 콘도식당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