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High Collection] 심장에 스켈레톤 디테일 더하고 러블리한 원형 케이스는 여심 저격!

티쏘 트래디션 오토매틱 오픈 하트

티쏘 트래디션 오토매틱 오픈 하트

티쏘는 역동적인 스포츠 라인,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라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시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런 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때에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티쏘

티쏘 트래디션 오토매틱 오픈 하트(TRADITION AUTOMATIC OPEN HEART)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시계로서 갖춰야 할 실용적이며 획기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클래식 워치 라인이다.
 
티쏘 트래디션 오토매틱 오픈 하트 컬렉션은 티쏘 스켈레톤 라인의 성공에 힘입어 다이얼 12시 방향에 스켈레톤 디테일을 더해 시계의 심장이자 원동력인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오토매틱 시계는 두꺼워서 부담스럽다는 편견을 깨는 얇고 우아한 곡선으로 다듬어진 케이스와 다이얼 인덱스의 디자인으로 세련된 멋을 보여준다. 또 무브먼트를 살짝 드러낸 오픈 하트라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서로 다른 매력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깔끔한 캐주얼 웨어와 포멀 웨어에 두루 어울린다.
 
티쏘 러블리

티쏘 러블리

티쏘 러블리는 37개의 톱 웨셀톤(Top Wesselton) 다이아몬드가 지름 19mm의 원형 케이스를 수놓아 여성스러움을 강화했다. 미니사이즈의 여성스러운 원형 케이스를 바탕으로 세련됨의 정수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메탈 소재의 브레이슬릿 모델은 손목에 느슨하게 착용하면 아름다운 주얼리가 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모델은 반짝거리는 멋을 더한다. 가죽 스트랩 제품도 스타일을 한층 부각시켜준다.
 
이 모델은 다양한 오뜨 꾸뛰르(haute couture) 스타일룩을 창조하기 위해 여러 컬러나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작은 메탈은 은이나 금색 PVD로 코팅된 스테인리스 스틸 형태다. 이는 쥬얼리 스타일의 브레이슬릿처럼 연결돼 있다. 다이얼은 실버색으로 돼 있거나 하나의 다이아몬드를 첨가해 반짝이는 효과가 향상된 mother-of-pearl로 이뤄져 있다.
 
티쏘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에 더해 세련된 디자인과 매력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뤄 여성스러움을 배가해주는 시계를 찾는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