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게임식 ‘밍글콘! 농구영단어’ 앱,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

㈜밍글콘의 ‘밍글콘!농구영단어240’ 앱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년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3차 사업에서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 사업자로 인증 받았다.
 
유아~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기본 단어 240개를 중심으로 아이들의 영어 단어 읽기, 듣기, 문장력 향상을 목표로 만들어진 ‘밍글콘!농구영단어240’ 앱은 게임 요소를 접목한 기능성 영어교육 게임으로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문제 해결능력,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그리고 학습의 동기부여까지 제공해 줄 수 있는 앱이다.
 
‘밍글콘!농구영단어240’ 앱은 240개 영어 단어들을 활용하여 단어의 발음, 의미, 퀴즈, 그리고 문장들을 수준별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농구 놀이기법을 밍글콘이라는 캐릭터와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해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아이들에게 학습 동기부여뿐 아니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을 보상으로 주고, 보상으로 주어진 아이스크림은 플레이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티커들로 아이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밍글콘 진현정 대표는 “아이들이 밍글콘의 맞춤식 영어교육 콘텐츠를 통해 영어 실력은 물론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 그리고 문제 해결능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며 “밍글콘을 글로벌 맞춤식 영어교육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밝혔다.
 
㈜밍글콘은 아이들의 영어 교육용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개발함과 동시에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학부모· 교사, 그리고 관련자들이 직접 영어 교육용 콘텐츠를 개발하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밍글콘은 최적의 맞춤식 영어교육 콘텐츠 및 콘텐츠 플랫폼이라는 우수 품질 인증을 통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운영할 계획이다.
 
‘밍글콘!농구영단어240’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