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전화·화상영어 민트영어, 굿 콘텐트 서비스 인증 받아

전화영어·화상영어 소비자만족도 1위 ‘민트영어’가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여 우수 콘텐트 서비스를 발굴하고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신뢰할 수 있는 콘텐트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따라서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을 받은 서비스는 소비자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 평가는 전문가평가위원회와 성별, 연령별, 지역별로 선발된 이용자평가단이 서비스기술, 서비스기반, 제도준수, 이용자편의성, 고객관리 등을 평가한 점수를 합쳐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심사한 후 자격을 부여한다.
 
민트영어는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 부문에서 타사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획일화된 학습플랜과 커리큘럼을 지양하고 학습자의 레벨과 목적에 따라 정규코스, 특성화코스를 제공하며 개인 일정과 시간에 맞춰 세심한 학습플랜을 구축할 수 있는 ‘DIY 시스템’을 통해 학습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평일, 주말 수업 모두 가능하며 강사, 수업시간, 교재 변경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에 이어 최근에는 국내 교육만으로 극복하기 어려운 영어발음, 억양, 악센트 등의 학습을 위해 1:1 스피칭 전문 코스로 원어민 발음을 구사할 수 있도록 강세와 흐름을 개선해 주는 NS(Natural Speech)과정과 토익스피킹, 오픽 같은 전문 영어스피킹 시험을 토대로 발음, 유창성, 어휘, 말하기, 문법, 듣기, 언어 기능 총 7개의 영역을 테스트 하는 MSET(Mint Spoken English Test)을 개발하여 학습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영어 초보자부터 고도로 숙련된 고급자까지 모두 만족시키며 독학으로 영어공부를 하는 수강생들에게 개인 맞춤형 1:1 영어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민트영어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학습방법 연구와 개발로 수강생의 학습 성과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