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링커코인ICO, 이더리움 기반 가상화폐 거래소 이더델타 통해 상장

실현가능성 있는 ICO 프로젝트로 알려진 링커코인 ICO가 지난 12일 이더리움 기반 가상화폐 거래소 ‘이더델타(Etherdelta)’를 통해 상장됐다.
 
한국 ICO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ICO 기간 중 상장 한 링커코인은 이더델타에서 크라우드 세일 기간 중에 상장 되어 참여자들에게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링커코인은 로드맵에 명시된 12월 말 상장 예정의 내용을 실현하며, 현실가능성 있는 ICO 프로젝트임을 또 한번 증명하였다. 링커코인 과 블록뱅크의 문정곤(JohnMun)대표는 “링커코인 프로젝트는 단기간에 실현 가능한 프로젝트로 만드는 것이 핵심과제였는데, 로드맵 명시대로 링커코인 상장을 앞당기며 참여자들에게 신뢰감을 높여주고 싶었다” 라고 전하였다.
 
참여자들 사이에서 투명성과 신뢰성 있는 ICO로 정평이 나있는 링커코인은 이더델타에 상장함으로 신뢰성을 더욱 강조하며 앞으로의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링커코인은 프리세일과 크라우드 세일 기간 동안 이더스캔(EtherScan)을 통해 지갑주소를 공개하며, 다단계 신고 포상제도와 리저브 물량에 대한 소각 기능 확대, 참여자들을 위한 보호예수 적용까지 참여자들 편에서서 투명성과 신뢰감을 바탕으로 ICO를 진행 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더델타(Etherdelta)는 이더리움 기반의 토큰 거래가 가능한 가상화폐 분산화 거래소로, 중앙 거래소가 없으며 개인과 개인의 거래로 이루어지는 P2P형식의 거래 시스템이다. 링커코인재단은 이더델타와 같은 분산화거래소(DEX.Decentralized Exchange)를 실현시켜, 파생상품 전문 트레이딩 플랫폼인 국제거래소 비트나루(Bitnaru)와 국내거래소 코인엑스(CoinX)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가상화폐 거래의 네트워크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링커코인 재단에서 운영하는 코인엑스는 현재 오픈베타로 운영중이며, 정식 오픈에 앞서 참여자들의 의견을 충족시키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일정기간 동안 오픈 베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동시에 '모의 투자 대회'를 하고 있다.
 
한편, 링커코인은 크라우드 세일을 진행 중이며, 기간은 12월 31일 까지 이다. 자세한 사항은 링커코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