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특성화전문대학] 국제화에 적합한 '특성화 브랜드' 육성

황운광 총장

황운광 총장

대림대학교는 2015년 수도권 가군 취업률 1위의 성과를 달성한 바 있고 향후 취업률 80%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고 황운광 총장

학생들이 행복하게 보람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기업으로 취업하는 취업의 질을 매우 중요하게 고려해 지원하고 있다. 특히 대기업을 앵커기업(Anchor Company)으로 지정해, 앵커기업을 중심으로 연계된 우량기업 및 산업별인적자원협의체와의 긴밀한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현장실습, 기업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과 협약 취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행복한 직장을 선물하고 있는 것이다.
 
대림대학교는 학생들에게는 가장 가고 싶고, 기업에게는 졸업생을 기꺼이 채용하고 싶으며, 동문들과 교직원에게는 자부심이 느껴지는 대학으로 나아가고 있다.
 
대림대학교는 이미 특성화 전문대학(SCK),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LINC+), 기관평가인증대학, 고교-전문대-기업(CJ) 통합교육과정 운영 대학(Uni-Tech), 고숙련 일학습병행제 운영 대학(P-TECH) 등 정부에서 부여해준 명예로운 닉네임을 보유하고 있다.
 
미래에도 지속 성장 가능한 최고 수준의 고등직업교육기관이 되기 위해 대림대학교는 국가·지역사회 수요 및 국제화에 적합한 특성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육성하여 글로벌 산업현장 맞춤형 고등직업교육 특성화 대학으로 발전할 것이다.
 
황운광 대림대학교 총장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