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특성화전문대학] 보건·안전, 복지·문화 전문 인재 발굴

류정윤 총장

류정윤 총장

강동대학교는 1994년 개교 이래 ‘홍익인간의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참된 인성을 갖춘 인간상을 구현하고, 전문화된 직업교육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에 봉사할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가기 위해 모든 교육은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한 사회수요맞춤형 인재양성이라는 하나의 명확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기고 류정윤 총장

강동대학교는 2015년 유니테크사업(Uni-Tech), 2016년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SCK)에 이어 2017년 사회맞춤형산학협력선도전문대학육성사업(LINC+)에 이르기까지 교육부 재정지원사업에 잇달아 선정됐다. 강동대학교의 특성화사업은 ‘중부내륙 사회수요맞춤형 웰빙 4차산업 창의인성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보건·안전 분야와 복지·문화 분야의 핵심인재양성을 통해 중부내륙권 중심대학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오고 있다.
 
올해 11월에는‘2017 우수 교수학습센터’로 지정되는 쾌거도 이뤄낸 강동대학교는 이를 계기로 학생의 역량강화를 위해 대학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교수학습지원센터를 중심으로 기초학습 및 학습역량강화, 창의교육을 실현해 내고, 2016년 신설된 인성교육센터를 통해서는 학생의 인성교육을 강화하며, 취창업지원센터를 중심으로는 취업과 창업역량도 한층 더 증진하고자 한다.
 
류정윤 강동대학교 총장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