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뷰티 기업 '뷰스컴퍼니', 다이아 티비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뷰티 전문 애드테크 기업 뷰스컴퍼니(대표 박진호)가  CJ E&M내에서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을 추진하는 다이아 티비(DIA TV)와 최근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뷰스컴퍼니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전략을 수립하는 뷰티 전문 애드테크 에이전시다. 페이스북·구글 공식 에이전시 중 유일한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이다.
 
지난달 29일 열린 협약식에는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와 다이아 티비 유종지 사업개발팀장을 비롯해  CJ E&M 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디지털 광고 사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예컨대, 뷰스컴퍼니의 뷰티 분야에 대한 전문성 및 SNS 매체력과 다이아 티비의 뷰티 크리에이터 및 콘텐츠 제작역량과 상호 공유할 예정이다.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는 “자사의 풍부한 마케팅 진행 경험과 다이아 티비의 콘텐츠 제작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이번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의 기대효과를 말했다.  
이어 박 대표는 “뷰스컴퍼니는 글로벌 브랜드로 활약 중인 닥터자르트, 유세린, 23Years old, 록시땅 등과 더불어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들과 전략적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며 “800만 팔로워를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 능력이 뷰스컴퍼니의 특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뷰스컴퍼니는 ‘화장품 차별화’보다는 ‘브랜드 차별화’를 목표로  성장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