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제 브리핑] KB금융, 핀테크 업체들과 비전공유 행사 外

KB금융, 핀테크 업체들과 비전공유 행사
 
KB금융그룹은 핀테크 스타트업 업체 36곳과 함께 비전을 공유하는 ‘스타터스 데이’ 행사를 28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인 체인파트너스와 사물인터넷(IoT) 스타트업 이와이엘, 신분증 진위판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이하이 등 36개 핀테크 업체 대표가 참석했다.
 
한화 지진피해 복구 성금 10억원 기탁
 
한화그룹은 29일 경북 포항 지진 피해 주민과 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 10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성금 조성에는 한화케미칼·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 등이 참여했다. 또 한화생명은 피해를 본 보험가입자와 대출 고객으로부터 신청을 받아 6개월간 보험료 납입, 대출 원금·이자 상환을 유예해주기로 했다.
 
신한은행장, 경기 기업 대표들과 세미나
 
신한은행장, 경기 기업 대표들과 세미나

신한은행장, 경기 기업 대표들과 세미나

위성호(오른쪽) 신한은행장은 29일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호텔에서 경기지역 산업공단 중소·중견 기업고객 대표들과 오찬 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위 행장은 안산시 일신화학공업에서 정철수(왼쪽) 사장과 농·산업용 첨단 필름 생산시설을 둘러봤다.
 
 
국민이주, 내달 2일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미국투자이민(EB-5) 세미나가 12월 2일 오후 1시에 국민이주㈜ 역삼동 본사에서 열린다. 미국투자이민(EB-5)은 미국에 50만달러 이상을 투자해 현지 고용 창출을 하면 영주권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세미나 주제는 펜실베니아 주정부교통기관(PTC)이 소유·운영하는 ‘펜실베니아 유료고속도로 프로젝트’다. 국민이주㈜ 홈페이지나 전화를 이용, 사전예약해야 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