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머스트잇, 명품 제품 최대 70% 할인하는 '블랙 위크' 진행

머스트잇 제공

머스트잇 제공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이 해외 최대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블랙 위크(BLACK WEEK)’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블랙 위크' 프로모션은 현재 명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 및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총 50여개 브랜드, 650여개 상품으로 구성되는 머스트잇의 ‘블랙 위크’는 11월 20일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23일 의류, 27일 가방 그리고 30일에는 액세서리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특별한 가격에 공개된다. 각 카테고리 특가 행사는 오픈일로부터 7일간 진행되며 7일 후 종료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브랜드 ‘구찌’의 스니커즈와 가방, 한겨울 추위를 막아줄 프리미엄 아우터인 ‘맥케이지 애드워드’, ‘무스너클 스틸링’, ‘막스마라 코트’ 등으로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FW시즌 필수품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머플러와 '골든구스 스니커즈',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의 지갑부터 유명 패셔니스타가 착용해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JW 앤더슨 넥밴드'까지 화제가 되는 아이템들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추가 가격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이 모든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급되기 때문에 머스트잇 고객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가격으로 해외 인기 명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각각의 할인 쿠폰은 해당 기획전 오픈 후 자동으로 전체 회원에게 발급되기 때문에 따로 이벤트를 참여하거나 응모할 필요 없이 누구나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는 오프라인에서 99만원으로 판매 중이지만 머스트잇 ‘블랙 위크’ 기간에는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여 약 62% 할인된 37만 9천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지난 20일 ‘블랙 위크 - 스니커즈’ 오픈 후 지난 동일 기간 대비 30% 이상의 더 많은 고객들이머스트잇에 방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 며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 많은 상품들이 특별한 가격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 고 전했다.
 
홍수민 기자 sumi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