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2017 더 골프쇼 in 부산' 오늘 개막 용품 판매에 부킹 서비스 부스 운영

골프존카운티는 이엑스스포테인먼트와 오늘(23일)부터 2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2017 더 골프쇼 in 부산’을 공동 주최하고 자사 골프 부킹 서비스인 ‘티스캐너’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는 이엑스스포테인먼트와 오늘(23일)부터 2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2017 더 골프쇼 in 부산’을 공동 주최하고 자사 골프 부킹 서비스인 ‘티스캐너’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오늘(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2017 더 골프쇼 in 부산’을 이엑스스포테인먼트와 공동 주최하고 자사의 골프 부킹 서비스인 ‘티스캐너’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와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공동 주최하는 ‘2017 더 골프쇼 in 부산’은 ▶골프 클럽, 골프 의류, 액세서리 등 최신 골프용품 ▶실내외 골프연습장시설, 스크린골프시스템, 스윙측정분석기 등 골프 시설장비 ▶국내외 골프멤버십, 부킹서비스, 골프 보험 등 골프 서비스 분야의 모든 품목을 종합 전시 및 판매하는 박람회다.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골프 박람회로 매년 약 1만5000명이 참관한다. 올해는 90여 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번 전시 기간에 골프존카운티는 올해 새롭게 론칭한 골프장 부킹 서비스인 ‘티스캐너’ 부스를 운영하며 온라인 부킹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해외 골프 투어 및 패키지 상품의 상담 및 특가 판매도 진행할 계획이다. 동절기 해외 골프 투어를 준비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부산 출발 패키지 상품을 박람회 기간에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티스캐너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표소에서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제시하면 박람회에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티스캐너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은 다양하고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티스캐너 부스 방문객 200명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또 티스캐너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 인증을 하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골프존카운티 청통 카트비 1팀 무료이용권과 해외 투어 할인권 등이 포함된 18만원 상당의 그린피 할인 쿠폰북을 증정한다. 해외 골프 투어와 관련한 상담을 한 모든 고객에게 데니스 볼마커를 증정한다. 아울러 티스캐너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면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인 골프존파크 할인권을 증정한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2017 더 골프쇼 in 부산’은 골프 관련 산업이 한데 모이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우리나라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이엑스스포테인먼트와 공동 주최하게 됐다”면서 “‘티스캐너’ 부스 방문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선운, 안성Q/H/W, 청통, 무등산 등 6개 골프장을 운영하며 온라인 부킹 앱 ‘티스캐너’ 운영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장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