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서울 야경 바라보며 와인 한 잔 로맨틱 송년·성탄 파티 즐겨요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12월 로맨틱한 밤을 위한 특별한 파티를 연다. 화려하게 꾸민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이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파티를 완성해 준다. 시끌벅적한 도심 속 인파를 피해 낭만적인 프라이빗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해 보자.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 파티가 오는 12월 23~25일 열린다. 영빈관이 크리스마스 장식과 로맨틱 캐럴로 가득 채워진다.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마리아주 안주를 뷔페식으로 제공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 파티가 오는 12월 23~25일 열린다. 영빈관이 크리스마스 장식과 로맨틱 캐럴로 가득 채워진다.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마리아주 안주를 뷔페식으로 제공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화려한 도심 야경 보며 ‘윈터 원더랜드 파티’
서울신라호텔은 올해도 소중한 사람들과의 연말 모임을 위한 특별한 와이너리 파티 ‘윈터 원더랜드 파티’를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 '12월 패키지'
최고층서 한밤 '원더랜드 파티'
라이브 연주와 다양한 와인 만끽
23~25일엔 크리스마스 이벤트

 
윈터 원더랜드 파티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열린다.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깊은 맛의 와인과 함께 다채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분위기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통창을 통해 보이는 화려한 도심 야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이다. 깊어가는 겨울밤 크리스마스 캐럴과 재즈를 아름답게 울려주는 비브라폰, 플뤼겔호른 그리고 아코디언 등의 로맨틱한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영빈관의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 파티는 12월 23~25일 진행된다. 한옥 스타일 연회장인 영빈관이 크리스마스 장식과 로맨틱한 캐럴로 가득 채워진다. 천연 소재 등을 활용해 직접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와 포푸리 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서울신라호텔 12월 두 가지 패키지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은 연말을 맞아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였다.
통창으로 야경을 볼 수 있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통창으로 야경을 볼 수 있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말 패키지 상품이다. 이국적인 겨울 휴식을 위한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한다. 야외 자쿠지, 건식 사우나 등을 이용하며 1년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뜨끈한 물속에서 풀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이다.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등 하루 네 번의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된다.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이면 출입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12월 1~31일 진행한다(24~25일 제외).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윈터 원더랜드 파티 입장(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릴렉세이션 존 입장(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됐다.가격은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12월 23~25일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입장(2인) ▶릴렉세이션 존 입장(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 ▶신라베어(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4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한편 ‘크리스마스 키즈 크래프트 라운지’는 12월 15~31일 운영한다.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부티크에서 운영하는 크리스마스트리와 겨울 리스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