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맥북 사면 10만원 이벤트카드 증정…프리스비 ‘맥 파워 이벤트’

사진제공: 프리스비

사진제공: 프리스비

국내 최대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가 ‘맥 파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맥북 프로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이벤트 카드 10만원권을, 맥북 에어 기본형‧고급형 구매시에는 이벤트 카드 8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보증 기간을 연장 할 수 있는 애플케어 구매시에는 이벤트 카드 최대 8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리스비는 ‘보상 판매 서비스’ 혜택을 강화해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는 사용하던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맥북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6만원 추가 보상을, 타 제품 반납 후 구매시에는 보상 금액에 1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LG 등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보상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카드 사은행사로 70만원이상 구매시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10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최대 5만원 청구할인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에서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큰 호응을 받아온 애플 전문샵이다. 프리스비는 서울 명동‧강남‧홍대‧건대‧여의도IFC몰을 비롯 분당,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