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코나 타면 듣고픈 노래는? … 하와이로 가고 싶다~♬

현대차 '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사진 현대차]

현대차 '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사진 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젊은 고객들에게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코나를 알리기 위한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플레이 위드 코나(Play with KONA)’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17일부터 위메프 홈페이지서
시승 이벤트 참가자 모집
3회에 걸쳐 총 450명 선발

 
이번 시승 이벤트는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기업인 ‘위메프’와 국내 대표 디지털 음원사이트 ‘멜론’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사람은 위메프 홈페이지 내 이벤트 웹페이지에 방문해야 한다. 원하는 시승 시간 등을 선택한 뒤 ^코나를 타
면서 듣고 싶은 노래, ^코나를 타고 떠나고 싶은 곳, ^코나의 가장 예쁜 부분과 이유 등 3문항 중 1개에 응답하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접수는 1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가능하다. 단 21세 미만과 운전면허증을 소지하지 않은 사람은 신청이 불가능하다.
 
현대차 '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사진 현대차]

현대차 '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사진 현대차]

 
멜론은 코나 시승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4000명에게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초청권 60매도 준다. 멜론 뮤직 어워드는 멜론과 카카오미니가 공동 개최하는 가요제다.  
 
추첨에 당첨된 고객 450명에게 현대차는 각 3박 4일 동안 코나를 무상으로 대여한다. 시승 기간은 ^이달 24일~27일과 ^다음 달 1일~4일, ^다음 달 8일~11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량 렌탈 비용은 무료지만 주유비는 제공하지 않는다.  
 
현대차는 “코나와 어울리는 브랜드인 위메프·멜론과 마련한 시승 이벤트를 통해 코나의 동력 성능과 편의 사양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문희철 기자 reporte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