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코나 타면 듣고픈 노래는? … 하와이로 가고 싶다~♬

현대차 '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사진 현대차]

현대차 '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사진 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젊은 고객들에게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코나를 알리기 위한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플레이 위드 코나(Play with KONA)’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기업인 ‘위메프’와 국내 대표 디지털 음원사이트 ‘멜론’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사람은 위메프 홈페이지 내 이벤트 웹페이지에 방문해야 한다. 원하는 시승 시간 등을 선택한 뒤 ^코나를 타
면서 듣고 싶은 노래, ^코나를 타고 떠나고 싶은 곳, ^코나의 가장 예쁜 부분과 이유 등 3문항 중 1개에 응답하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접수는 1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가능하다. 단 21세 미만과 운전면허증을 소지하지 않은 사람은 신청이 불가능하다.
 
현대차 '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사진 현대차]

현대차 '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사진 현대차]

 
멜론은 코나 시승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4000명에게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초청권 60매도 준다. 멜론 뮤직 어워드는 멜론과 카카오미니가 공동 개최하는 가요제다.  
 
추첨에 당첨된 고객 450명에게 현대차는 각 3박 4일 동안 코나를 무상으로 대여한다. 시승 기간은 ^이달 24일~27일과 ^다음 달 1일~4일, ^다음 달 8일~11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량 렌탈 비용은 무료지만 주유비는 제공하지 않는다.  
 
현대차는 “코나와 어울리는 브랜드인 위메프·멜론과 마련한 시승 이벤트를 통해 코나의 동력 성능과 편의 사양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문희철 기자 reporte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