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분양 포커스] 개발호재 풍부한 청라에 오피스텔+상가

스너그시티 청라 
 
인천 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인천 서구 경서동 943-14번지)에 주상복합단지인 스너그시티 청라(투시도)가 분양 중이다. 이번에 오피스텔 363실(전용면적 24.63~28.13㎡)과 상가 64개 점포가 각각 주인을 찾는다. 단지 규모는 지하 6층~지상 18층 1개 동이다.
 
인천 청라국제도시는 높이 453m의 초고층 랜드마크인 청라시티타워를 비롯해 하나금융타운, 스타필드 청라, 루원시티, 청라 의료복합타운 등 개발호재가 풍부한 곳이다. 인천지하철 2호선 광명 연장과 서울 7호선 청라 연장 등 교통여건 개선도 기대된다. 개발호재 덕에 청라 인구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 따르면 2011년 6월 말 약 1만1125명이었던 청라 인구 수는 올해 9월 말 기준 약 8만8460명으로 8배 가까이 늘었다.
 
스너그시티 청라 S1~3층에 들어서는 상가는 커널웨이와 마주한 테라스형으로 지어진다. 오피스텔 입주민과 인근 공공 기관 근무자 등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특히 중심상업지역에 자리해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스너그시티 청라 분양 관계자는 “고층부 오피스텔과 저층부 상가 모두 분양이 거의 완료된 상황”이라며 “상가는 오피스텔 입주민은 물론, 주변 상주·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수 있어 투자자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스너그시티 청라 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인근 서초구 서초동 1330-18번지에 있다. 
 
이선화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