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PO 브리핑] 이른둥이 양육환경 개선 정책 세미나 外

이른둥이 양육환경 개선 정책 세미나
 
기아대책 CI

기아대책 CI

기아대책은 17일 세계 미숙아의 날을 맞아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남인순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공동 주최로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이른둥이 가정의 양육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생아 15명당 1명꼴로 태어나는 이른둥이 출산 추세에 전문가들이 모여 정책적으로 어떤 대안을 마련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자리다.
 
‘기부 천사’ 된 전국 헤어 디자이너들
 
NPO CI 모음

NPO CI 모음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대한미용사회중앙회는 14일 ‘초록 나눔 펌 프로젝트’ 협약을 맺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헤어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헤어숍이 속한 지역의 아동과 1대1 결연을 맺고 생계비·학습비 등을 지원한다. 또 숍 안에도 손님들이 볼 수 있게 후원 안내물을 비치한다.
 
저소득 독거노인 지원 온라인 캠페인
 
밀알복지재단 로고.

밀알복지재단 로고.

밀알복지재단은 내년 2월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저소득 독거노인 지원 캠페인을 한다. 사회적 관심의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을 알리고 관심과 후원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배우 이세영이 캠페인 영상 내레이터로 참여했다. 후원금은 노인들의 재취업교육, 사회참여 프로그램, 장기요양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응원 캠프 성료
 
월드비전 CI

월드비전 CI

월드비전은 지난 6일부터 5박6일간 전북 완주에서 ‘위기아동·청소년 꿈캠프’를 열었다. 가정 위기 및 학교 부적응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의 꿈을 지원해 세상과 건강한 관계를 맺는 청년으로 성장시키자는 취지다. 30여 명의 아동·청소년이 참여한 이번 캠프는 꿈·관계·의사결정과 책임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