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부영, 을지빌딩에 '디스트릭트- C' 식당가 오픈


【서울=뉴시스】김민기 기자 = 부영이 내년 초 을지빌딩에 약 2000여평 규모로 20여개의 지역별 유명 맛집이 한 곳에 모인 대형 식당가를 오픈한다.

부영그룹은 오티디코퍼레이션과 내년 2월 말 부영을지빌딩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디스트릭트 C(District-C)'라는 명칭으로 유명 맛집 셀렉다이닝을 열기로 합의했다고 14일 밝혔다.

'C'는 식당가가 위치한 '시청(City Hall)'의 알파벳 첫 글자를 나타낸다.

‘셀렉다이닝’은 과거 백화점이나 마트 등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푸드코트의 개념에서 한 단계 진화한 방식이다.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에 맞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설계돼 식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외식공간이다.

부영을지빌딩에는 한식, 중식, 양식 등 지역별 맛집은 물론, 유명 셰프 레스토랑, 카페, 디저트전문점 등이 들어선다.

일본식 까르보 파스타로 유명한 '키친토(Kichinto)'를 비롯해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허브와 식재료를 사용,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Emoi)'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밖에 크랜베리 스콘, 애프터눈 세트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헤븐온탑(Heaven on top)', 밀크티와 커피로 유명한 '카페, 진정성', 365가지의 다양한 빙수로 잘 알려진 '도쿄 빙수'도 유치할 계획이다.

부영 관계자는 "부영을지빌딩은 음식점에서 식사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페 등에서 회의, 미팅 등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적합한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kmk@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