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더입시플렉스 학원, 정시입시 컨설팅 선착순 접수

입시컨설팅 전문회사 ‘더입시플렉스 학원’에서 2018학년도 정시지원컨설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더입시플렉스 학원의 모든 정시지원컨설팅 프로그램은 대표만 진행하기 때문에 매년 빠르게 예약마감이 됐다.
 
최근 5년간 모든 정시관련 컨설팅이 시작과 동시에 선착순으로 마감된 이유는 누적도 분석, 도미노 분석, 지원심리 분석이라는 통계프로그램으로 경쟁률 예측과 추합선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여 왔기 때문이다.
 
이번 정시지원 컨설팅 프로그램에는 입시 분석팀의 철저한 분석으로 통계 프로그램을 제작해 온 ㈜창의조력컨설팅이 함께한다. 통계 컨텐츠 제작회사인 ㈜창의조력컨설팅은 더입시플렉스 학원과 단독으로 연계하여 최근 9년간의 합격자 데이터 분석기법+별도의 입시연구팀 운영으로 정시컨설팅을 통해 높은 점수대로의 성공적인 공략을 조력해왔다.
 
올해의 경우 예약자 보호를 위해 선착순으로 접수마감 후 추가인원을 받지 않을 예정이며, 선착순 인원을 초과해도 대기번호를 부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018 정시 지원 컨설팅 프로그램 중 ‘가채점 컨설팅’은 1>수능 후 수시납치를 방지하기 위해 수시면접여부를 결정해야하는 학생, 2>의대‧치의대‧한의대‧수의대 학생들 중 가능성 타진, 3>12월 6일 수요일 정시 성적표를 받은 이후 ‘신뢰도 높은’ 정시 컨설팅센터를 찾고 싶은 학생과 학부모에게 필요하다.  
2018학년도 정시 가채점 컨설팅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단 4일간만 운영되며, 선착순 15명만 대표가 진행한다.
 
더입시플렉스 관계자는 “정시 컨설팅은 성적별, 원하는 학과별, 대학별 특징을 모두 고려해야 하는 것이 핵심이며 상향‧안정 간에 균형이 필요하다”며 “복잡하게 돌아가는 입시 판도 속에서 함께 혼란에 빠지는 것이 아닌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는 것이 입시컨설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라고 전했다.
 
‘가채점 컨설팅이 적합한 학생’들은 크게 세 가지로 수능 후의 수시 면접이 있는 학생들 중 정시 지원과 수시 면접의 선택에 고민을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면접을 보는 학생부종합전형에서 65%의 인원이 수시 면접일자가 수능 이후로 예정되어 있어, 현 정시 수능점수를 두고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경우가 있다. 여러 케이스 중에서도 작년에도 고려대학교 산업공학과 수시면접을 앞두고 있는 학생이 자신의 수능시험 점수로 서울대 농경제 계열에 진학이 가능한 경우인지를 가채점 분석으로 의뢰한 경우가 있었다. 이러한 학생들에게 가채점 컨설팅은 빠른 전략과 후회하지 않는 입시지원(정시원서접수)에 확실한 도움이 된다. 올해 서울시립대, 인하대, 경희대, 동국대, 연세대, 카이스트 등 상위권 대학 지원자 및 1차 합격자들이 수시면접장에 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의대, 치대, 한의대, 수의대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가채점 컨설팅이 필요하다. ‘의치한수’를 노리는 학생들은 뚜렷한 목표와 좁은 인원 풀로 인해 전략적인 지원과 명확한 입시통계분석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12월 6일 수요일 정시 성적표를 받은 이후 ‘신뢰도 높은’ 정시컨설팅 센터를 찾고 싶은 학생들에게도 가채점 컨설팅이 필요할 수 있다. 최근 우후죽순 입시컨설팅 업체가 생겼지만 인기 있는 컨설팅의 경우 12월 6일 수능 성적표를 받은 이후에는 정시 컨설팅 예약이 마감되어 예약이 어렵다.  
따라서 정시 컨설팅을 위해서는 올해 입시 판도를 읽으며 최상의 전략을 짤 수 있는 신뢰성 있는 센터를 예약,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입시플렉스에서는 원서접수 직전에 사람이 몰려 기존 예약자가 피해를 보는 것을 방지하고자 정시컨설팅 선착순 100명(가채점 대면컨설팅은 15명만 진행) 예약이 완료되면 더 이상 정시컨설팅 예약이 없으며, 대기번호 발행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