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여행정보 사이트 '한차오' 중문판 한국지도 앱 업그레이드

2017년 11월 코네스트(KONEST)의 분사독립법인인 한국여행정보 온라인 사이트 한차오(HANCHAO)가 전면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로 중문판 한국 지도 앱을 새롭게 선보였다. 중문 간‧번체 기능을 모두 갖춘 중국 자유 여행객들의 필수 어플인 ‘한차오 지도APP’ 의 새로운 기능들을 소개해본다.
 
첫 번째, 더 빠르고 편리해진 검색 기능이다. 지도 상에서 상점 상호명을 클릭만 하면 즉시 해당 상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위치 확인이 더욱 간편해졌다. 현재위치 버튼 클릭 시 유저의 위치를 자동으로 탐색하여 나타낼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360도 회전 기능으로 유저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도 알 수 있게 되어, 여행 시에 길을 헤매지 않고 정확히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상점들의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인근 지역의 인기 음식점, 핫 플레이스를 검색하여 실시간 소식, 상세 주소 및 영업시간, 유저 평가 등의 유용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 번째, 다양한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탑재된 ‘내 쿠폰함’에 원하는 쿠폰을 담을 수 있으며, ‘인근지역 쿠폰’ 기능에서 유저 주변의 상점들이 제공하는 쿠폰들도 확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강화된 검색 기능이다. 지하철, 택시, 도보, 세 가지의 경로 안내 옵션 제공으로 다양해졌으며, 정확도 높은 공항버스 정보도 함께 제공하여 전반적인 이동 시간을 예상할 수 있다. 또한 인천/김포공항↔서울 왕복 가이드 차량(송영차량) 예약도 가능,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한차오 지도 앱 개정판은 중국인 자유여행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활용도 높은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한국 여행 시 편의를 크게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한차오 지도는 중국 자유 여행객들의 한국 여행 길의 필수 동반자가 될 것이다.  
 
한국여행 필수 어플인 ‘한차오 중문판 한국지도 APP’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