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산기대, 잡 매칭 페스티벌

▲ 한국산업기술대학교가 국내 유망 중소 중견기업들과 잡 매칭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한국산업기술대학교
한국산업기술대학교가 우수 인재를 찾아 대학캠퍼스로 찾아 온 국내 유망 중소 중견기업들과 잡 매칭 페스티벌(job matching Festival)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일부터 이틀간 대학 내 체육관에 대규모로 면접 부스를 마련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국내 71개 우량 기업이 면접관을 파견하고 채용에 나섰다.



행사는 산기대, IBK기업은행이 공동 주최하고 산기대 대학일자리센터,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가 주관하며, 고용노동부와 시흥시가 후원했다.



이번 잡매칭페스티벌은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만 참여시켜 사전에 구인 직종 구직 청년 상호간 정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높은 매칭 효과가 기대된다.



산기대 이재훈 총장은 “이번 행사는 IBK기업은행과 협력해 이공계 채용 수요가 많은 우수기업을 집중 유치한 만큼 잡매칭 효과가 클 것”이라며 “앞으로도 산기대는 대학 일자리센터를 활용해 대학 재학생 뿐 아니라 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형수기자/vodokim@joongboo.com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